티스토리 뷰

반응형

[포토캘리] 한국의 미

 

이번에는 붓으로 영어 캘리그라피를 써 보았습니다~

사진은 예전에 제가 고궁에서 찍어두었던 것이구요 ^^

경복궁에는 봄에 살구꽃이 만발하는데 이번 봄에 꼭 가봐야겠어요.

아직 경복궁에 피는 살구꽃을 못보셨다면 올 봄에는 꼭 보러 가보시길...^^

 

"The beauty of korea" 해석하면 한국의 미입니다.

저는 전통적이고 예스런 장소에 가는 것을 즐겨하는 편인데,

그 곳에서 찍은 사진에 영문캘리로 얹어보았어요.

 

2016 ⓒ 이은지

[위 작품의 복제/불펌을 엄격히 금합니다.]

 

위 사진은 얼마 전 엽서로도 제작되었답니다!

엽서로 제작된 건 따로 포스팅을 :)

캘리그라피 작업 후 이미지 작업을 거쳐 인디자인에 엽서 디자인 작업까지 거쳐서

pdf로 뽑아서 인쇄물로 맡겼답니다!

한 번 해보니 자신감이 쑥쑥 ^^

 

2016 ⓒ 이은지

[위 작품의 복제/불펌을 엄격히 금합니다.]

 

영문캘리는 딥펜으로 많이들 쓰시죠?

화선지에 붓으로 써도 다른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필압을 줘서 하늘하늘 부드럽게 표현하니까 왠지 부들부들한 느낌이 들어요.

 

문화재 시리즈 캘리를 한 번 만들어봐야겠군요 ^^

캘리그라피는 꾸준히 연습하면서 작품을 만들어 보는 게 도움이 많이 되는 듯 하네요.

 

BY 엘리스 블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