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캘리담은] 신촌 슈가플레이스 신제품 입고!

 

*

'캘리 담은'은 현재 슈가플레이스 입점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제품 관련 문의는 메일로 주세요 ^^

 

blanchepoupe@naver.com

*

 

 날씨가 너무 더워졌네요. 아직 5월도 채 가지 않았는데 벌써 여름날씨라면 어쩌란 말인지....!!! 이번 여름이 벌써부터 두려워지는 요즘이네요. 어제 슈가플레이스에 다녀왔어요. 5월 초에 있었던 주요 행사들이 모두 종료되고, 신제품으로 교체하기 위해서 방문했답니다. 사실 시간이 그리 많지는 않아서 전 많은 제품을 만들지는 못했어요;;

 

 제가 만든건 민화부채에요. 만드면 만들수록 점점 더 나아지는 모습이네요. 부채 포수를 하니 좀 더 채색이 수월하고 뒤에 얼룩도 안 지더군요 :) 한 번에 쓱쓱 칠하는게 아니라 한 겹씩 채색할 때마다 점점 더 그림이 깊이가 있어지는 게 민화의 매력인 것 같아요.

 

 요즘 한창 더워지고 있는데, 이런 부채 아이템을 센스있게 선물로 준비하심 좋을 것 같습니다 ^.^ 이번에는 민화부채만 가져갔지만, 조만간 캘리 부채도 가져갈까 생각중이에요~~

 

 

▲ 완성 모습이에요.

왼쪽 부채는 인사동에 갔다가 모양이 예뻐서 딱 하나 구매해왔는데,

더 사올껄 하는 후회가 ^^

두 부채 모두 포수를 했구요, 왼쪽 부채는 커피물로 염색까지 했어요.

바탕 염색을 하고 안 하고에 따라서 같은 색을 칠했을 때 나타나는 느낌이 다르더군요..!!

 

 

▲ 포장작업을 한 모습이에요.

만드는 것만 집중했지, 포장은 아직 서툴지만... 정성들여 포장해봅니다 ^^

이번에 포장을 위해 '캘리담은' 스티커도 제작했어요.

 

 

▲ 그리고 진열을 바꾼 선반의 모습입니다~

많이 바뀐 모습이죠?

 

 

▲ 제일 윗칸에 제 부채가~~

오른쪽 부채는 예전에 입고해 두었던 부채에요.

글씨가 들어간 캘리부채죠 :) 이 부채는 포수가 되어 있지 않아서 살짝 번짐이 있답니다.

 

 

▲ 5월 한달 동안 이벤트로 증정하는 용돈봉투의 모습이에요.

캘리담은 제품으로만 5천원 이상 구매시 한 매씩 증정하고 있어요.

원래는 증정용으로만 만들었는데, 따로 판매는 안하냐는 분들이 계셔서

한 장에 1,000원씩 판매하고 있기도 합니다~*

 

 

▲ 그리고 두번째 선반의 모습이에요.

저랑 같이 하시는 쌤이 만드신 캘리그라피 캔버스에요.

나무 이젤이 포함되어 있어서 센스돋는 아이템!

안에 글씨는 인쇄가 아닌 100% 수작업이랍니다.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아요.

 

 

▲ 그리고 그 아래 선반을 살펴볼게요 :)

뒷쪽에 보이는 건 캘리 캔버스 단품이에요.

벽에 걸어두심 좋겠죠?

그리고 그 앞에는 압화 엽서가~

압화 엽서를 다른 버젼으로 만들어 가려 했는데^^

담주에 기약해봅니다!

 

 

▲ 그리고 제일 아래 선반의 모습이에요.

재미있는 멘트가 가득한 한지 미니카드(겸 책갈피)와 원목액자가 보이구요.

포토엽서, 용돈봉투가 보이네요.

 

아직 서툰 솜씨지만 조금씩 판매도 되고 재미있네요.

앞으로 좀 더 고민을 해서 더 퀄리티 있는 캘리 제품으로 찾아갈게요★

 

*

'캘리 담은'은 현재 슈가플레이스 입점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제품 관련 문의는 메일로 주세요 ^^

 

blanchepoupe@naver.com

*

 

BY 엘리스 블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