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캘리연습] 영문+한글 캘리 써보기

 

 블로그에는 캘리그라피 연습을 오랜만에 올리네요. 날씨가 부쩍 더워져 집에서 연습하기도 쉽지가 않네요. 날씨가 더워 당분간 캘리그라피 수업은 쉬고 매주 월요일 민화수업만 나가고 있어요. 지금까지 배운 것을 잊어버리지 않도록 틈틈히 연습을 해야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오늘은 영문캘리와 한글캘리를 같이 써 본 연습물을 포스팅해봅니다.

 

 Miracle은 지난 캘리수업시간에 연습하다가 써본 느낌이구요, 그 아래에 작은 글씨로 한글캘리를 같이 써서 같이 이어지는 느낌으로 적어보았어요. 캘리연습도 중요하지만, 연습 후에 잘 된 글씨를 골라 컴퓨터로 옮기고 보정하는 작업을 해 보는 것도 상당히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 "Miracle 당신이라는 기적"

글씨를 써보았어요.

강약이 조금 약하게 나온 듯요 ㅜ_ㅠ

 

 

▲ 무료 이미지 사이트인 "픽사베이"에서

원하는 느낌의 사진을 찾습니다.

 

 

▲ 그리고 보정한 글씨 이미지를 배치하고

색상을 변경하면 완성입니다~*

 

 

BY 엘리스 블루

[본문사진은 복제/불펌을 엄격히 금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