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중국과자] 녹차맛 샤치마(沙琪玛)

 

 얼마 전 다녀온 서안에서 사온 녹차맛 샤치마입니다. 예전에 중국과자 샤치마에 대해서 블로그에 포슷을 해 보았는데요, 우연히 녹차맛을 발견해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인기있는 과자를 다른 맛으로 만들어 출시하는 것이 유행인데요, 중국에서도 그런 유행이 있는 듯 싶었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중국 과자가 샤치마이기 때문에, 녹차맛은 무슨 맛일까 궁금해서 구매하게 되었네요.

 

 

▲ 새로 출시된 상품이라서 그런걸까요?

종이 상자에 좀 더 고급스럽게 패키징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상자의 사진만 보면 벌써부터 녹차향이 솔솔 나는 것 같죠.

 

 

▲ 상자를 열어보면 트레이 안에 개별 포장된 샤치마가 담겨 있습니다.

 

 

▲ 이 브랜드에서 나오는 보통 샤치마 보다 사이즈는 더 작구요.

포장은 더 고급지게 되어있네요.

 

 

▲ 어떤 맛일까 궁금해하며 개봉을 해 봅니다.

살짝 열어보니 은은한 녹색을 띠는 듯한 샤치마가 보이네요.

녹차향이 진하게 나진 않습니다.

살짝 보면 뭐가 다르지? 싶을 수도;;

 

 

▲ 원래 먹던 샤치마 보다는 단맛이 좀 덜해요.

녹차향이 강하진 않지만 먹다보면 조금씩 올라오구요~

기존 샤치마가 달아서 곤란했다면 녹차맛을 시도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녹차향이 나서 고소한 계란향이 약해지는 게 흠이라면 흠?

소포장되어 있어서 칼로리 부담을 덜면서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BY 엘리스 블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