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롯데몰 페이웨이 PEI WEI 퓨전 아시안 식당
김포공항 롯데몰 페이웨이 PEI WEI 퓨전 아시안 식당
벌써 9월도 중순이네요. 올해는 추석이 빨라서 9월 초에 추석이 지나고 나니, 정말 시간이 빨리 가는 느낌이에요! 이렇게 시간이 빨리가니~ 블로그에 들어올 생각도 못하고 ^^; 정신없던 추석 연휴가 지나고 블로그로 컴백해봅니다.
추석 연휴에 김포공항 롯데몰에 갈 일이 있었는데요, 여기서 페이웨이 PEI WEI라는 식당에서 밥을 먹었어요. 사실 롯데몰은 예전엔 자주 갔었는데, 이번엔 굉장히 오랜만에 갔었거든요. 식당가에서 괜찮은 메뉴를 고르다가 딱 눈에 띈 곳이에요. 페이웨이라는 이름때문에 중국음식을 파는 곳인가? 했는데 미국식 아시안 음식을 파는 곳이더라구요. 아시안 비스트로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피에프창에서 만든 브랜드인가봐요. 무난한 맛의 괜찮은 식당이었어요. 분위기도 괜찮구요.
매장입구~ 앞쪽에 주방이 있고 테이블은 쭉~ 안쪽까지 있었어요. 메뉴가 괜찮아서 그런지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많이 접하는 메뉴보다는 조금 신선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들어가기에 앞서 메뉴를 구경했습니다. 2인 세트가 28000원이에요. 1인 세트도 있네요~
단품으로도 시킬 수 있어요. 메뉴가 일식+중식+베트남 음식을 섞어놓은 느낌이네요 ^^
3명이서 방문했기 때문에 2인세트에 새우 완탕면을 하나 추가해서 시켜보았어요.
제일 먼저 나온 몽골리안 스테이크 덮밥!! 와~ 맛있더라구요. 고기는 돼지고기인데 기름기가 없는 살코기 부위를 잡내없이 조리했더군요. 소스는 단짠단짠한 간장맛~ 고기 아래에는 볶은 숙주 그 아래에는 밥이 있었어요. 독특한 향이나 이런건 없이 대중적인 맛이었어요.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네요 ^^
그 다음에는 새우 완탕면이 나왔어요. 완탕면이라고 해서 홍콩식을 떠올렸는데요. 그 느낌보다는 쌀국수에 새우 완탕을 얹은 느낌이었어요. 국물 색깔은 진한데 간은 딱 좋았구요. 약간은 심심한 맛~ 새우 완탕에는 새우가 아주 실하게 들어있더군요~ 숙주가 들어있고 아래에는 쌀국수 면이 들어있었어요. 우리가 생각하는 쌀국수보다는 향이 약해서 그 향에 민감하신 분들이라면 좀더 무난하게 즐기실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그 다음에는 팟타이가 나왔어요. 새우와 닭고기가 푸짐하게 들어있었던 쌀국수 볶음!! 이것 역시 무난한 맛~ 베트남 전문점의 강한 향이 없기 때문에 향에 민감하신 분들이라면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위에는 고수가 얹어져 있습니다. 고수는 패스 ㅜㅜ(왜 고수의 맛에 익숙해지지 않는 것일까요;)
세트 메뉴에 포함 있었던 크림새우~ 상당히 맛있었어요! 세트에 포함되어 약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었는데 단품이라면 가격이 좀 세서 생각해볼듯 ^^; 잘 튀긴 새우에 우리가 아는 그 크림소스가 버무려져 있는 맛! 새우가 실해서 좋았네요. 그리고 디저트로 나오는 팥 춘권은 사진을 못찍었는데요~ 식사를 마친 후 먹기 딱 좋은 달달한 맛이었어요.
김포공항 롯데몰에서 식사를 할 때 뭔가 특별한 메뉴인데 부담스럽지 않은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페이웨이에 들러보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롯데몰 식당가 근처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