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와이 여행 중 맛있는 버거를 먹고 싶다면~ 쿠아아이나 버거 추천!

 

 

하와이 여행~ 생각만 해도 설레죠. 다녀온 지 1년이 거의 다 지나버렸는데도~~ 눈앞에 아른아른 거리네요.

 

1년 전 다녀온 하와이 여행을 위해 가기 전에 정보를 열심히 검색했었답니다. 하와이 여행 중 무려 두 번이나 방문했던 쿠아아이나 샌드위치 숍을 추천하고 싶어요. 지금 다시 사진을 봐도 군침이 샘솟네요. 워낙 맛집이기도 하지만, 왜 맛집인지 알만하겠더라구요 ^^ 그에 반해 새우트럭은 실망 그 자체;;

 

쿠아아이나 버거는 오하우 섬 북쪽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이쪽 방향으로 노선을 잡을 때 방문하시면 좋답니다. 와이키키에서는 먼 편이거든요. 노스쇼어 쪽은 아기자기하고 볼거리도 많기 때문에 꼭 들르셔야 해요. 그 때 쿠아아이나 버거에 가서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쿠아아이나 버거는 오더받는 곳에서 주문받고 픽업하는 시스템이라 팁은 따로 안 주지만, 계산대 옆에 팁박스가 있더라구요~ 다른사람들 보니 잔돈 받은 걸 많이 넣더군요 ^^ 암튼 서빙받는 식당같이 팁 생각을 복잡하게 할 필욘 없는 것 같아서 전 좋더라구요~~ 가격도 괜찮구요!

 

처음 방문했던 쿠아아이나 버거 ^^

옆쪽으로 주차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주차하고 걸어갔어요.

계속~ 사람들이 들어오더라구요.

 

내부에 메뉴판을 찍어보았습니다 ^^

핸폰 사진으로 찍은 거라 화질이 좋진 못하지만~

메뉴가 대충 보이긴 하죠?

 

아보카도 버거가 있어서 시켜보았는데~ 완전 맛있어요!

하와이 쿠아아이나버거에서 아보카도 버거를 강력추천!

버거 외에도 샌드위치와 샐러드도 팔고 있네요.

대부분 햄버거를 시키더라구요.

 

처음에 전 파인애플 버거를 짝꿍은 아보카도 버거를 시켰답니다.

파인애플 버거도 맛났지만 아보카도가 완전 취향저격이더라구요!!

 

파인애플 버거 근접샷입니다.ㅎㅎ

패티가 엄청 두툼하고 안에 들어가는 채소도 큼직~~

조립이 덜 된 채(?)로 이렇게 펼쳐져서 나와요~

 

아보카도 버거 근접샷!!

완전 실하죠? 이것만 먹어도 배 엄청 부르답니다.

패티를 직화로 구워서 그런가 육즙이 살아있고 고소고소~~

 

이렇게 첫 방문에서 맛에 감탄하며 ㅋㅋ

일정 중에 시간을 더 내서 한 번 더 갔답니다.

 

두 번째 방문 ㅋㅋ

아~~ 쿠아아이나 버거 사랑해요.ㅎㅎ

 

두 번째 갔을 때에는 야외 테이블에 앉았어요.

콜라부터 먼저 받아와 자리를 잡고 ^^

 

이번엔 1인 1아보카도 버거를 했답니다 ^^

두 번째 갔을 땐 버거 위에 조그만 성조기를 데코해서 주더라구요~~

센스 만점! 음식을 보는 순간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이번엔 조립해서 들고 먹어보았답니다.

먹다가 단면을 남겨보고 싶어서 찍었더니 사진이 흔들렸네요.

이번엔 베이컨도 추가해보았답니다.

완전 꿀맛!! 아보카도 버거에 베이컨 추가 조합도 굳굳~~

하와이 여행 중 꼭 가봐야 하는 맛집인 것 같습니다 ^^

사실 새우트럭 갈바엔 차라리 여길 가는게 나은것 같아요~

(주관적인 의견입니당)

새우트럭 방문후기도 나중에 올릴예정!

 

틈나는 대로 하와이 여행 후기 포슷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