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포 치킨맛집 고촌 로다닭 드디어 먹어봤어요

 

 

좀 덥더니 요 며칠은 좀 선선하네요. 오늘은 고촌의 떠오르는 치킨 맛집! 로다닭에서 포장해와서 먹은 이야기입니다.

 

김포에 유명한 치킨집 중에 '한성치킨'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거기가 엄청 맛있대요. 치킨 맛집으로 소문났어요. 아마 아시는 분들은 아실듯해요~~예약도 하고 가야한다고!! 근데 저는 차가 없어서 못가봤거든요^^;;(전 뚜벅이랍니다.) 그런데 '로다닭'이 한성치킨이랑 맛이 거의 비슷하다고 그러더라구요. 원래는 장기동에만 있었는데 고촌에도 얼마 전에 생겼다는 소식을 들었거든요. 그러나 소식만 듣고 먹어보질 못했는데!! 드디어 먹어보았습니다!

 

집에서 거리가 좀 있지만 운동 겸 걸어가서 테이크 아웃해서 들고 왔어요! 포장하면 배달비가 안 들어서 가격이 완전 가성비가 장난 아니거든요. 불가피한 상황이면 배달을 시켜야겠지만, 여긴 왠만하면 직접가서 들고오는 걸 추천드립니다. 운동도 하고 돈도 굳고 좋잖아유?

 

고촌 로다닭은 고촌 읍사무소 근처에 있어요. 예전에 여기 공사하는 거 본 것 같은데~ 여기가 로다닭이었군요. 오픈시간이 4시부터라고 합니다~ 거의 4시 좀 넘어서 도착했는데 사장님이 바빠보이시더라구요. 홀에서 주문하고 조금 기다렸다 바로 받아서 나왔어요.

 

메뉴는 2가지입니다.

후라이드 or 양념!

후라이드는 포장하면 15,000원 (배달은 18,000원)

양념은 포장하면 16,000원(배달은 19,000)

그리고 사이드메뉴인 떡볶이를 여기와서 직접 포장해들고가면 1,000원!!(배달은 5,000원)

 

배달보다 포장이 핵이득인 이유가 있죵? 그리고 로다닭은 기본으로 양배추 샐러드도 줘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사이드메뉴인 떡볶이를 치킨에 곁들여 먹으니 느끼함도 잡아주고 정말 맛나더라구요 :) 떡볶이+치킨의 조합 먹고 싶을 때 생각날 것 같아요. 자자~ 이제 포장을 들고 열심히 집으로 걸어가서 세팅해봅니다^^

 

배고파서 예쁜 세팅 이런건 필요없다! 빠르게 식탁 위에 차렸어요. 치킨냄새 맡으며 손떨림^^;;

 

후라이드+떡볶이+매운소스 하나 추가 해서 총 16,500원에 결제해서 가져왔어요! 배달시켰음 23,500원 이었네요. 운동도 하고 치킨도 저렴히 먹고! 일석이조 아닌가염? 7천원 세이브 yes!

 

치킨 봉투를 여니 맛난 냄새가 솔솔 풍기는 치킨이 등장! 양도 푸짐합니다. 가성비 하는 이유가 있음 ^^

 

천원에 포장해올 수 있는 로다닭의 떡볶이! 밀떡이 들어간 궁떡 스탈이라 제 입맛에 딱이네요. 양도 은근 많습니다.

 

어묵과 메추리알도 들어간 제대로 된 떡볶이에요. 치킨 한입 떡볶이 한입 하니까 완전 행복^^ 떡볶이와 치킨 두 개를 잡았군요. 항상 치킨과 떡볶이와의 조합을 원했는데~^^ 로다닭이 그 조합을 완성했네요.

 

기본으로 같이 나오는 양배추 샐러드~ 뚜껑을 열기전에 쉐킷쉐킷 하면 소스가 골고루 섞입니다. 치킨과 함께 먹으니 느끼함이 싹 가시면서 소화도 잘 되는 듯했어요. 양배추 샐러드도 추가할 수 있던데 먹다보니 조금 더 필요하더라구요! 다음에는 추가해서 가져와야겠어요.

 

옛날 호프집에서 먹던 양배추 사라다 맛^^ 애정합니다.

 

그리고 치킨무! 치킨무 크기가 제각각인 것을 보니 직접 만드시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후라이드에는 기본으로 달달한 소스가 나오는데 저는 매운 소스 1개를 더 추가했어요.

 

치킨무도 담에 한 개 더 추가해서 가져와야겠습니다~^^

 

치킨과 떡볶이의 투샷이에요~ 와 진짜 행복한 투샷아닌가요? 고촌에 이사와서 치킨 여러군데서 먹어봤는데 제 취향엔 로다닭이네요. 다른 곳도 물론 맛있었지만~ 전 여기로 정착 예정입니다!

 

이젠 치킨 맛을 얘기할 차례지요. 급히 먹느라 사진을 몇 장 못찍고 입에 넣었는데요. 치킨 옷이 조금 특이했어요. 바삭하면서도 약간 간간하게 간이 되어 있고 뭔가 자꾸 끌리는 매력이 있더라구요. 그냥 먹어도 제 입맛에는 간이 괜찮았어요. 특히 겉이 바삭해서 식감이 좋았구요. 치킨 겉 반죽에 비법이 있는 듯한? 그런 느낌이었답니다. 약간 간장맛도 나는 것 같고? 잡내도 안나고~ 깔끔했어요!! 무엇보다 양도 꽤나 많아서 풍족하게 느껴졌답니다~

 

먹기 직전에 찍은 사진인데~ 이 이후에는 사진은 없는 걸로 ㅋㅋㅋ 먹느라 정신이 없었어요^^(이해하시죠?)

 

고촌 로다닭의 맛이 궁금하시면 직접 가서 사드셔보시는 걸로~~ 전 다음 치킨데이에 재방문을 할 예정이랍니다.

오늘은 불금이네요! (치맥?)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