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일본잡지] 린넨 2016년 8월호 리사라슨 보냉백 3종 세트!

 

 약 한달 전쯤 예약해 두었던 일본잡지 린넨이 왔네요. 아직 8월이 되려면 멀었는데 벌써 8월호 잡지라니 ;ㅁ;~ 일본잡지는 우리나라보다 더 일찍 발매되나봐요~ 일본잡지는 부록이 인기있을 경우 일찍 품절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미리 예약 구매를 하는 것이 좋답니다. 찾아보니 여름호의 경우 '보냉백'을 부록으로 주는 경우가 많았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 서점 일본잡지 예약구매 목록을 보다가 린넨 8월호가 리사라슨 보냉백을 준다는 사실을 알고 미리 예약구매를 해 두었답니다.

 

 

▲ 도착하자마자 뜯어본 박스!

잡지 표지모델이 넘 청순하네요~

 

 

▲ 부록 상자를 열어보니 보냉백 3종이 고이 접혀 있었어요.

이제 각을 잡아봐야겠죵?

 

 

▲ 패턴이 넘 귀엽네요~

부록이라 넘 싸구려틱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생각보다 마감도 잘 되어 있었구요.

이제 하나씩 살펴볼게요.

 

 

▲ 냉장고에서 급 꺼내온 헛개수 500ml를 넣어보았습니다.

높이가 꽤 있어서 넉넉하네요~

500ml보다 더 높은 사이즈의 음료수병도 가능할 것 같아요.

 

 

 

▲ 지퍼를 끝까지 올려봅니다~

패턴 속 고양이 표정이 시크하네요 ㅎㅎ

 

 

▲ 그리고 다음은 미니미 사이즈의 보냉백!

이건 진짜 사이즈가 작더라구요.

뭘 넣어야할지; 잡지에는 요구르트 같은 걸 넣기 좋다고 되어 있더군요.

작은 아이스팩을 넣고 과일같은 걸 넣어도 좋을 것 같아요.

 

 

▲ 헛개수 500ml를 안착한 모습 ㅋㅋ

얼마나 작은지 아시겠죠?

 

 

▲ 다음은 제일 큰 사이즈의 보냉백이에요.

귀여운 고슴도치 패턴이 매력적이네요.

도시락 세트를 사면 주는 보냉백과 모양과 사이즈가 흡사해요.

 

 

▲ 헛개수를 눕혀 넣어보았어요.

헛개수 500ml짜리 4개 정도 무난히 들어갈 사이즈네요.

 

 

▲ 모양을 잡으니 더 이쁘네요~

여행가서 쓰면 더더욱 좋을 듯!!

 

 

▲ 린넨 8월호 리사라슨 보냉백 3종 리뷰였습니다!

전 예스24에서 예약구매를 했는데 지금 보니 품절 ;ㅁ;

인기 많은 부록 잡지는 일찍 품절되기도 하나봐요.

린넨 말고 그로우도 보냉백 부록이 예정되어 있다고 해요.

정보를 입수하고 미리 공구신청을 해두었는데 그건 7월 중순쯤 배송된다고~

보냉백 필요하신 분들은 일본잡지 여름호를 노려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

 

BY 엘리스 블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