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일본잡지] 글로우 2016년 8월호 딘앤델루카 보냉백 2종 세트

 

한달 전쯤 예약해 두었던 일본잡지인 글로우가 드뎌 도착했어요 :-) 원래는 7월 중순 쯤 받아볼 수 있다고 해서 그냥 기다리는 중이었는데 더 일찍 왔네요. 매해 8월호 부록이 딘앤델루카 보냉백으로 나온다는 글로우~ 작년에는 타이밍을 놓쳐서 구매를 못했는데, 이번에는 미리미리 알아보고 예약주문까지 넣어두었답니다. 벌써 품절대란이 일어날 것 같으니 재고가 있는 인터넷 서점을 발견하셨다면 얼른 주문하세요!!

 

제가 구매한 곳은 http://cafe.naver.com/kyobojapan 요기에요.

 

교보문고 광화문점 일본서적 카페인데 여기서 인기 잡지는 미리 예약구매를 받더라구요~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 지금 글로구 잔여물량 구매신청 받고 있네요.

 

 

▲ 오자마자 바로 포장을 벗기니 잡지와 부록이 뙇!

음~ 일본어는 잘 모르지만..^^ 젯밥에 관심있어 주문한 1인 ㅋㅋ

 

 

▲ 제법 가벼운(?) 부록ㅎㅎ 오픈해봅니다.

 

 

▲ 딘앤델루카 보냉백이 짜잔하고 나왔습니다.

딘앤델루카는 일본브랜드인데 보냉백이나 캔버스백류가 유명한가 보더라구요..

부록이니 뭐 생산단가를 엄청 낮췄겠지만~ 그래도 아주 허접하진 않습니다.

 

 

▲ 이전에 리뷰했던 린넨 8월호 리사라슨 보냉백보다는 좀 더 두툼한 느낌!

각도 잘 잡히네요.

큰 사이즈는 제법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아요.

가족끼리 소풍갈 때 도시락 넣기에도 사이즈가 딱이고..

작은 것도 나름대로 ^^

 

 

▲ 헛개수 500ml등장입니다 ㅎㅎ

사이즈 가늠되실라나요? 제법 사이즈가 커요~

전 여행가서 쓰려고 눈여겨 보다 주문했어요.

집에서 반찬 만들어서 다른 집에 가져다 줄 때도 아이스팩 넣고 운반용으로 쓰면 좋을 것 같네요.

 

 

▲ 음~ 갠적으로 린넨보다는 보냉백 질이 더 괜찮은 것 같아요!

추천추천 :)

단 한가지 아쉬움이라면 색깔이 넘넘 우중충 한 듯 ㅜㅜ

검색해 보니 몇년 전인가에는 누런색 캔버스 백 느낌의 보냉백도 있었더라구요.

내년에는 좀 더 예쁜 색상으로 나오길 기대해봅니다 ㅎㅎ

 

 

▲ 부록 구경은 끝났고~

글로우라는 잡지는 어떤 느낌인가 들춰보기로 합니다.

음~~ 나이대가 좀 있어보이는 모델들이 등장하는 것으로 보아

약간 중년층의 여성을 타겟으로 한 느낌?

전 30대 초반이라 패션 같은 건 참고하기가 좀 난해하네욤.

 

 

▲ 넘겨보다보니 보냉백 활용방법도 작게 나와있었구요.

 

 

▲ 괜찮았던 건 곳곳에 음식 레시피가 있었다는 것~

양배추 절임을 만드는 것 같은데 따라해보고 싶더군요!

물론 번역기를 돌려야겠죠 'ㅁ'ㅋㅋ

 

 

▲ 어김없이 소개되어 있는 다음호 부록!

분리형 크로스 백?

고양이 얼굴 장식이 달려있네요.

 

 

▲ 그리고 그 아래에 등장한 린넨 8월호 광고 ㅋㅋ

린넨은 디자인이 귀여운데 약간 흐물거려요;;

두 개 다 구매해 본 결과 글로우 딘앤델루카 보냉백이 좀 더 낫네요.

 

일본잡지 부록을 보냉백으로 노리고 있다면!

글로구 8월호를 추천해요 ^^

 

BY 엘리스 블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