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도 어김없이~ 민화 컬러링 수업에 다녀왔어요 ^^

저에게는 월요일 아침을 열어주는 상쾌한 강좌에요.

월요일 아침이라 일찍 일어나서 준비하는 것이 살짝 힘겹긴 하지만,

그래도 수업을 듣고 오면 항상 기분이 좋답니다.

오늘 수업에 갔더니 선생님께서 부탁드린 판넬을 가지고 오셨더라구요!

처음으로 완성한 그림이라 미흡함이 한 두가지가 아니지만~

판넬로 해 놓으니 좀 더 고급스럽고 있어보이는(?) 효과가 있네요.

첫 작품은 아낀다던데!! 저는 친구한테 선물로 줄까합니다 ^^

작은 사이즈의 연화도는 제가 가지구요~

 

 

▲ 이것이 바로 판넬로 받은 연화도랍니다~

벽에 걸어보고 싶었는데 못질을 못해서 일단 장농 손잡이에 걸어보았네요 :)

판넬 위에 완성된 그림을 배접 후 접착하셨다고 해요.

옆면은 비단으로 마감해주셨어요.

일반 판넬보다 고급스럽고 더 정성스럽게 해 주신 것 같아서 넘 감사했네요!

 

 

▲ 그리고 이건~ 요즘 그리고 있는 작은 연화도랍니다.

오늘은 꽃잎작업을 했어요.

그래도 한 번 해봤다고 알아서 척척 하게 되네요.

 

 

▲ 이젠 바림을 좀 더 잘할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처음과 비교해보면 꽤나 발전한 듯 ^^

 

 

▲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저는 꽃잎 끝 바림이 제일 즐겁더라구요.

거듭할 수록 선명해지는 꽃잎 끝 색이 마음을 즐겁게 하는 듯 ^^

 

연화도가 끝나면 모란도를 하게될 것 같아요.

민화에 관심이 있었지만 시작하기 주저했던 저에게 즐거움을 가져다주는 민화컬러링 클래스 ^^

다음 분기 수업도 들으려고 한답니다.

 

[민화컬러링 원데이클래스 정보]

 

제가 수업을 듣는 중부여성발전센터에서 민화컬러링 원데이클래스가 열린다고 합니다!

민화컬러링 클래스를 담당 선생님이 진행하시구요 ^^

작은 작품 하나 완성해 갈 수 있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신청해서 들어보세요~

게다가 참가비, 재료비도 무료!!

선착순 마감이니 홈페이지에서 빨리 신청하세요~~

 

중부여성발전센터 홈페이지

 

제가 재미있게 배우고 있는 수업으로 자발적으로 소개하고 싶어

제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까지 하게되네요 ^^

많은 분들이 접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BY 엘리스 블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