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 주 들어 정신이 너무 없다.

화요일부터 매일 가는 한식조리기능사 학원을 저녁때 가고 있는데 완전 빡세다.

아침에 나가 오후에 와서 조금 멍때리다가 또 학원, 집에 오면 저녁 10시 '0'

이 와중에 내일 모레에는 아키타 프레스 출발~~

요즘 정말 시간을 밀도 있게 쓰는 것 같다.

예전에 회사 그만두고 쉴 때 처음에는 마냥 좋았지만 (그 때는 정신적, 육체적으로 피폐했었지)

그 생활이 반복되니 지루하고 약간 우울하던데... 지금은 그런 걸 느낄 틈새가 없어졌다.

지금 알바로 하는 일은 내가 하고 싶은 일을 찾기 위한 투자비를 자급자족 하는 느낌으로 하고 있는 거고.

(부동산에서 일하는거라 이것저것 주워듣는 것도 많다. 뉴스도 많이 보니 상식 증진에도 도움!)

어쨌든 지금의 우리집 재정상태를 마이너스로 만들면 안되니까!

역시 내가 돈관리를 하니까 칼같이 된다. 돈은 쓰는 기쁨보다 불리는 기쁨이 제맛!

요리학원비도 내가 번 돈으로 다 냈고. 물론 아키타 프레스도 ㅎㅎ (뿌듯뿌듯 ㅋ)

아무튼~ 낼 모레 출발하는 아키타 프레스! 2박 3일이라 그리 부담되지 않는 여정이다.

담주 월요일에는 알바는 쉬지만 학원은 가야 할 것 같은데.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다. 되도록 가야하겠지?

 

정신없는 와중에 떠나는 충전여행 컨셉이 될 듯한 느낌이 ^^

아래는 최종 전달받은 일정표!

오늘은 항공권이 발권되어 메일로 전달되었다.

진짜 가는구나 싶다 ^^ 다녀와서 또 포스팅으로 꼼꼼히 정리해야겠다.

 

 

반응형

'Diary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침에 만난 미용실 고양이  (0) 2013.12.01
2박 3일의 아키타 여행을 마치고 ^^  (0) 2013.11.26
처음만난 무릎냥이!  (0) 2013.11.14
딱 10년 전 이맘 때, 나도 수능을 봤었지.  (0) 2013.11.07
기초요리반 종료  (0) 2013.11.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