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4.05.24~25 경북관광서포터즈 발대식 & 팸투어

 

지난 주말 경북관광서포터즈 발대식 및 팸투어에 참가하였다.

경북관광서포터즈 모집 소식은 내가 평소 즐겨보는 경북관광 블로그에서 보았다.

지원서를 따로 작성해서 보내는 과정이 있기도 했고, 내 블로그가 그렇게 거창한 것도 아니라

사실 그냥 밑져야 본전이다! 라는 심정으로 지원하게 되었던 것이었는데...

그래서였을까? 선발 안내 전화를 받고는 상당히 기뻤었다 ^-^

그리고 정해진 발대식과 팸투어 날짜.

이런 활동이 처음이었기 때문에 괜히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했다.

무엇보다도 경북관광서포터즈 활동을 빌미로

한달에 한번은 경북지역의 관광지를 방문을 계획할 생각을 하니 두근 두근 :)

 

이번에 방문했던 팸투어 여행지는

경북 영양 지역 선바위, 소석지, 두들마을(음식디미방 체험)과 주산지 및 주왕산국립공원이었다.

평소 방문해 보고 싶었던 곳이라 참 좋은 기회였던 것 같다.

 

경상북도 도청에서 진행된 제3기 경북관광 온라인 서포터즈 발대식!

서포터즈에 거는 기대가 크다고 말씀하셔서 조금(?) 부담스럽기도 하고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도 들었다.

 

각 자리마다 발대식 안내자료와 서포터즈 기자증도 놓여 있었다.

 

팸투어 출발 직전 함께 찍은 단체사진!

각 지역에서 오신 다양한 분야의 멋진 분들이 많았다 :)

 

다음에도 팸투어 기회가 또 주어졌으면 좋겠다.

1박 2일 동안 일정도 꽤 타이트 해서 다른분들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진 못해서 조금 아쉬웠기 때문에~

 

BY 엘리스 블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