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 며칠동안 몇가지 소식이 있었다.

 

# 방문자 수 폭주

수요일이었던 5월 28일 갑자기 방문자 수가 폭주하길래 뭔가 오류가 난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내 블로그 글 하나가 다음 메인 화면에 뜬 것이었다!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깜짝놀랐다.

예전에 한번 다음뷰 메인에 한 번 떴을때에는 천오백명 정도였는데

포털 메인에 뜨니 방문자 수부터 달랐다.

이런 일을 겪으면 뭔가 뿌듯하면서도 블로그를 열심히 할 수 있는 의욕이 생긴다.

이틀간의 마법(?)이 풀리고 블로그는 평상시대로 돌아오겠지만

초심을 잃지 않고 나만의 페이스로 나만의 이야기를 풀어가자.


# 투어팁스 경주편 가이드북에 내 사진이 실린다!

투어팁스 홈페이지를 살펴보다가 경주 오픈에디터가 모집 중인 사실을 알고 지원했다.

그 다음날 바로 승인 메일을 받고~ 그런가 보다 했는데

그 뒤에 담당자로부터 메일을 받았다.

블로그에 있는 내 포스팅을 보고는

경주 관련 사진 몇 장을 구매하여 가이드북 등에 사용하고 싶다는 내용이었다.

어차피 하드디스크에서 잠자는 사진, 가이드북에도 실리고 적지만 의미있는 돈도 받고 ^^

흔쾌히 수락, 사진을 업로드 한 후 총 4장의 사진이 선정되었다.

조만간 투어팁스 경주편 가이드북 초판이 나온다니 기대 중 +ㅁ+!!


블로그를 하다보니 참 놀라운 변화가 일어난다.

꾸준함도 재능이다. 열심히 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