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미니멀키친을 위한 애니쉬! 에어프라이기 대용으로도 굿!!

 

요즘 전 미니멀라이프를 위해 집 안에 안 쓰는 물건들을 내가 버리거나 중고로 입양보내고 있습니다. 집 안에 짐이 많으니 몸도 축축 처지는 것 같고, 의욕도 안 생기더라구요.

 

짐을 버리면서 의욕적이 되어서 3월 1일 부터 다이어트를 시작, 현재까지 무려 총 8kg을 감량하고 있어요. 다이어트 후기도 한 번 나중에 적어봐야겠네요. 전 박용우 박사님의 '스위치온 다이어트' 책을 따라했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키토제닉 다이어트를 알게되고, 관련 카페에서 애니쉬를 알게 되었답니다!!

 

사실 스위치온 다이어트의 핵심은 식단에 양질의 단백질과 채소를 잘 섭취해야 하는 것이거든요. 그런데 매일 요리를 하는 게 참 번거로웠어요. 부지런해야 다이어트도 한다며 열심히 부산을 떨었었는데, 애니쉬를 만나면서 조리과정이 엄청 단순해져 요즘엔 고기를 주로 애니쉬로 조리해서 먹고 있답니다.

 

원래는 에어프라이기를 사야하나 고민이었는데, 전자제품은 관리도 어렵고 나중엔 결국 치우는 것도 일이라서 비슷한 효과가 있다고 하는 애니쉬를 구매했어요. 사이즈는 일반이랑 점보사이즈 두 가지가 있는데 일반 사이즈로 일단 구매를 했구요. 몇 번 사용해보고 간단리뷰를 작성하네요.

 

이제까지 조리해 본 음식은 김치삼겹살, 대파삼겹살, 생선구이, 소고기 스테이크!!

 

약 한 달간 쓰면서 느낀 점

생선구이는 전용 애니쉬를 마련해서 쓰는 게 좋을 것 같다. 세척해도 냄새가 은근슬쩍 밴다.

후라이팬으로 굽는 것 보다 고기, 생선 모두 연기, 냄새 없이 단시간에 조리되서 정말 만족스럽다.

조리 후 통째로 먹으니 따로 그릇을 꺼내지 않아도 되고, 뒷정리가 간단하다.

발열판 때문에 음식을 먹는동안 보온이 된다.

 

특히 더운 여름이나, 요리하기 귀찮은 날은 그냥 재료 때려넣고 전자렌지로 돌리기만 해도 요리가 되니까 정말 편리할 것 같네요. 전 이미 혼밥할 때 편리하게 잘 쓰고 있답니다. 특히 1인 가구, 미니멀키친을 지향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써보셔야 합니다!

 

애니쉬 일반 기준으로 제품 구성을 소개해볼게요.

해먹은 음식은 요리란에 정리해보겠습니다. 애니쉬로 요즘 김치삼겹살에 빠져있답니다!!ㅋ

 

애니쉬 일반 풀세트~~

앗! 스텐망이 빠졌네요 ^^;;

풀세트로 사면 본체, 실리콘 뚜껑, 실리콘 손잡이, 스텐망이 온답니다.

 

이것이 바로 발열도자기 애니쉬의 본체~

수작업으로 만들어진다는데 판에 발열의 기술이 숨어있다고 해요.

특허까지 받았다고 하는데~ 정말 획기적인 것 같아요.

 

실리콘 손잡이~ 없어도 되지만 전자렌지에서 꺼낼때 뜨거우니 필요해요.

미끄럼 방지도 되니까요.

 

뚜껑은 본체와 더불어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안에 열기를 가둬서 재료가 골고루 익게 해주니까요~

 

설명서도 같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처음엔 무슨 원리인지 궁금하고 의아했는데

읽어보니 우와~ 하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정말 될까? 했던 부분들이 조리를 해보니 의심이 싹사라지구요.

전자렌지는 어느 집이나 하나씩은 구비해놓고 있으니까

애니쉬만 사면 에어프라이기 대용도 되고 일석이조 ㅎㅎ

 

뒤에는 레시피가 첨부되어 있어요~

소고기 스테이크도 해먹어봤는데 정말 금방이더라구요~

기름도 안튀고 뒷정리도 깔끔하게 되고!

 

생선구이도 잘됩니다.

근데 생선구이 조리 후 바닥에 약간 까슬함이 생기고? 미세한 생선 냄새같은게 배어서 신경쓰이더라구요.

생선용은 따로 쓰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밥종류도 가능하다니 신기하네요.

 

위 레시피 중에서 보리빵이 있는데요.

애니쉬를 사면서 전용 보리빵믹스를 증정으로 받았는데요.

해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빵도 되니까 진짜 신기!! 아직 믹스 하나 더 남았는데 조만간 또 순삭할듯해요^^

 

수육도 된다니!!

수육은 또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고단백 음식이죠.

오 ㅋㅋ 이제 보니 돌솥비빔밥도 있네요.

전자렌지로 예열하면 밑판이 돌솥처럼 달궈지니까~

진짜 가능하겠네요.

 

주의사항도 첨부해주셨네요.

다행히 저희 집 전자렌지는 무난히 잘 돌아가더라구요.

 

애니쉬로 만드는 밥 레시피까지~~

전기밥솥 없을 때 사용해봐도 될 것 같아요.

외국 여행 갈 때 가져가도 될 것 같은 느낌 ^^

숙소에 전자렌지가 있으면 여행가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점보사이즈는 삼계탕도 가능하다던데..^^

조만간 구매???

 

애니쉬 리뷰였습니다.

요리 카테고리에 애니쉬로 해먹는 레시피를 올려보도록 할게요.

 

[제 돈 주고 사서 쓴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