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이소추천상품 내열유리 핸드드립세트 가성비 좋아요.

 

안녕하세요~L.BL입니다^^ 요즘 날씨가 더워서 아이스커피가 자꾸 당기네요. 핸드드립해서 얼음과 함께 아이스커피를 만들어 먹는 제겐 드립서버가 필수품인데요. 최근에 몇 년 동안 쓰던 하리오 드립서버가 와장창 깨져버렸어요. 아껴쓰던건데 이렇게 허무하게 갈줄이야;ㅁ;

그래서 다이소에 가서 살펴보던 중 내열유리로 된 핸드드립세트를 발견했습니다. 서버와 드리퍼 2점으로 되어 있는 세트였는데요, 가격이 5천원 밖에 안된다는 사실! 처음에는 별로인가 싶어서 구매를 안했는데, 살짝 열어서 모양을 보니 쓸모있을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그런데 써보니 다이소추천상품이라고 할만큼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비싼 제품도 깨지는데 저렴하면서도 가성비 괜찮은 다이소 핸드드립세트를 부담없이 쓰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진짜 요즘 다이소에 없는게 없는 듯 해요.^^

 

 다이소추천상품! 서버&드리퍼 세트입니다. 이렇게 박스에 담겨있어요. 다이소 커피용품 코너에 가면 볼 수 있을거에요.

 

옆 면에는 제품에 대한 정보가 나와 있어요. 내열유리로 -40~400도까지 버틴대요! 하지만 전자레인지에 사용은 불가하고, 급작스러운 온도변화는 피하라고 되어 있네요.

 

 

박스에 밀봉 스티커는 붙어 있지 않아서, 매장에서 살짝 열어서 모양을 확인해봤어요. 박스 겉면 사진은 서버가 마치 유리컵 처럼 보였거든요. 저는 커피를 따를 수 있는 주둥이가 있는 형태를 원했기 때문에 컵이면 낭패라서 살짝 확인해봤어요. 아마 저처럼 긴가민가 하신 분들이 많을 듯 해요.

 

핸드드립세트 박스에서 내용물을 꺼낸 모습이에요! 상당히 가벼운 유리제품이네요. 대박~ 5천원 맞나요^^ 다이소추천상품이라고 할만하죠?

 

드리퍼를 서버에 얹어 본 모습이에요. 드리퍼는 원통형이에요.  근데 아쉬운 건 이 모양에 맞는 종이필터를 다이소에서 안 판다는 사실ㅠ

 

이것이 핸드드립세트에 들어 있는 유리 서버입니다! 손잡이와 주둥이가 있어서 쓰임새가 좋을 것 같아요. 사실 전 이것땜에 샀어요.

 

 이렇게 잘 따를 수 있도록 주둥이가 되어 있어요. 이걸 원했거든요. 커피 내려서 얼음에 부어야되니까~ 그냥 컵에 내려서 부으면 옆으로 커피가 줄줄줄 새거든요. 특히 아이스 커피를 만들 때에는 얼음에 커피를 확 부으면 안되고 천천히 부어야 하거든요.

 

핸드드립세트의 유리서버가 원통형이라 제가 가지고 있는 종이필터가 안 맞아서 집에서 쓰던 칼리타 드리퍼를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칼리타 1-2인용 드리퍼인데 잘 맞네요. 사이즈가 가늠되시죠?

 

원두를 담고 뜨거운 물을 준비했습니다.

 

 먼저 뜸들이기 아시죠?^^

 

뜸 들인 후 살짝 식힌 물을 부어서 핸드드립해줍니다.

 

구수한 커피향이 향기롭습니다 ^^ 이 매력에 핸드드립을 하지요.

 

핸드드립 커피가 완성되었습니다 🙂 저는 핸드드립을 딱 2번만 물을 부어서 내리는 스타일이라 진하게 되더라구요. 항상 물을 좀 희석해서 마십니다.

 

핸드드립 후 남은 뜨거운 물을 컵에 담고 커피를 희석하기로 합니다.

 

이렇게 졸졸졸 따르기 좋아요! 다이소추천상품 인 것 같아요 ^^

 

뜨거운 물이 담긴 컵에 핸드드립한 커피액을 부어서 완성! 얼음을 담은 컵에 부으면 아이스 커피입니다.

 

핸드드립세트 저렴히 막 쓸 수 있는 제품을 찾으신다면 다이소에서 이 제품 추천해드려요. 5천원에 서버와 드리퍼를 겟할 수 있어요. 유리서버는 완전 쓰임새가 있을 것 같구요. 핸드드립 즐기시는 분들은 완전 잘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다이소추천상품으로 명명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