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와이] 하와이의 숨겨진 보물같은 해변, 카일루아 비치


지난 2011년 12월에 방문했던 하와이,

하와이 방문 시 3번이나 갔던 카일루아 비치를 소개합니다.

숙소는 와이키키 쉐라톤에서 있었는데, 

렌트카로 카일루아 비치를 방문하고 그 경치에 반해서 3번이나 갔었답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알려진 해변가에는 사람들도 많고 좀 어수선한 분위기였는데,

카일루아 비치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도 않고, 조용해서 좋았어요.


특히, 카일루아 비치는 미국인들이 가장 가보고 싶어하는 해변 2위라고 해요.

CF촬영 장소로도 알려져 있다고 하는데,

그만큼 매력적인 장소임에 분명해요.


모래도 곱고, 바닷물 색깔도 아름다워서 하루종일 아무생각없이 해변에 누워있거나

튜브를 끼고 물위에 둥둥 떠 있기에도 아주 좋은 곳이에요!!


하나우마 베이나 와이키키 모두 가 보았지만,

여기만큼 좋은 곳은 없었던 것 같아요.

이 포스팅을 쓰는 와중에도 또가고 싶어지네요.



# 위치 : 와이키키를 기준으루 북동쪽에 있어요. 렌트카 이동이 젤 편합니다 :-)




그럼 사진으로 카일루아 비치를 구경해 볼게요.

사진을 제대로 많이 못찍어서 ㅜㅜ 아쉬움만 가득!



하와이 여행하와이 여행

낮에 방문한 카일루아 비치~

사람들이 적어서 물놀이 하기에도 안성맞춤이에요.

가족단위 여행객들도 많았고, 카약이나 서핑을 즐기는 사람들도 꽤 있었어요.



하와이 여행

모래성을 쌓고 있는 귀여운 아이들도 있었어요 ^^



하와이 여행

이렇게 예쁜 해변을 난생처음 봐서 튜브를 장착하고 뒤어들었답니다!!

바다색깔이 너무 예뻐서 3시간 동안 들어가 있었어요.



하와이 카일루아 비치

너무나 아름다운 카일루아 비치~



하와이 카일루아 비치

해가 조금 기울자, 사람들이 하나 둘 떠난 조금은 쓸쓸한 모습의 카일루아 비치.



하와이 카일루아 비치

정말 한적하고 아름다운 곳이에요.



하와이 카일루아 비치

해질녘의 모습도 매우 아름답네요.



하와이 카일루아 비치

카일루아 비치의 모래는 특히나 더욱 고와서, 맨발로 다니기에도 좋아요.

부드러운 모래밭에 발자국을 남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하와이 카일루아 비치

사진으로 다시봐도 좋네요.

DSLR로 담았으면 더 좋았을 것을 ㅜㅜ

다시가면 사진을 더 잘찍어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아요. ㅋㅋ



하와이 카일루아 비치

신랑과 발자국을 남긴다음 사진을 찍어봤어요.

나름 인증샷이네요 ^^;



하와이 카일루아 비치

아름다운 카일루아 비치!

다음에 하와이에 방문한다면, 아침일찍가서 하루종일 뒹굴거리며

책도보고, 수영도 하고 그러고 싶네요.


하와이의 숨겨진 명소 :-)

조용한 해변을 원하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