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일본잡지] 스위트 2016년 5월 부록 :) furla 멀티케이스

 

 저는 일본어를 모르지만 가끔 일본잡지를 사곤 합니다. 바로 부록 때문인데요~ 일본잡지는 가끔 괜찮은 부록이 나올 때가 많거든요. 그리 부담 없는 가격에 꽤나 괜찮은(?) 부록을 가끔 건질 수 있어요. 인터넷 서점에서 보통 발매일 전에 예약 주문을 받습니다. 인기가 많은 부록이 발매될 때면 예약도 일찍 마감되는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이번에 구매한 잡지는 seet라는 잡지인데, 대충 넘겨보니 20~30대를 타겟으로 한 패션잡지네요 :) 우리나라의 패션잡지보다는 광고가 덜해서 그리 두껍지는 않고~ 패션 코디 등은 볼만 한 것 같네요. 하지만 일본어의 압박 ^^ 한자만 보며 대충 뜻을 짐작만 해봅니다~ 어쨌든 내용보다는 저에겐 부록이 중요하니 ㅎㅎ 오늘 받은 따끈한 부록을 포스팅으로 남겨보겠습니닷~

 

 

▲ 책 앞에 부록이 담긴 박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

 

 

▲ 포장 비닐마저 핑크핑크~

가타카나는 좀 읽을 수 있는데 멀티 케이스를 마르치케-스 라고 읽나봐요 ㅎㅎ

2번은 노-토 붓쿠? 하여간 멀티케이스와 노트 두 개가 맞군요. ^^

 

 

▲ 상자를 열고 등장한 스위트 5월호 부록인 훌라 멀티케이스 :)

핑크핑크한 색깔이 참 곱네요.

 

 

▲ 제가 쓰고 있는 핸펀인 갤럭시 s5와 크기 비교입니다~

꽤 넉넉한 사이즈에요.

재질은 가죽은 아니고 인조가죽인데 후줄근하진 않네요.

내구성은 제법 있는 듯 합니다.

 

 

▲ 지퍼를 열고 펼쳐보니 그 안에 노트가 들어있네요.

 

 

▲ 수납공간이 많아서 여행용으로 쓰면 좋을 것 같아요.

지퍼달린 수납공간도 있어서 동전 같은 것도 넣어두기 괜찮을 것 같고~

 

 

▲ 다음은 훌라 노트입니다.

별로 노트는 기대하지 않아서 ㅎㅎ

사이즈는 핸드폰보다 약간 큰 정도에요.

 

 

▲ 펼쳐보니 종이는 그리 질이 좋지 않은 듯합니다.

a4용지 같은 느낌의 흰 종이에 하단에 훌라 로고가 프린트 되어 있네요.

 

 

▲ 제가 가지고 있는 훌라 동전지갑과 사이즈 비교입니다.

참고로 훌라 동전지갑 엄청 작아요. 진짜 동전밖에 못 넣음 ㅎㅎ

그래도 저 작은게 사피아노 가죽이라고 면세점에서 6만원 주고 샀던 기억이 있네요 ^^

함께 놓으니 세트같은 느낌이 물씬~

 

이번 스위트 5월 호 부록인 훌라 멀티케이스는 여행 갈 때 잘 쓰게 될 것 같습니다~

여행용 멀티 파우치가 필요하신 분들은 이번 호를 노려보세요!

 

 

▲ 그리고 잡지를 넘기다 발견한 다음호 부록 예고!

파우치 겸 숄더백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가방인가봐요~

카모플라쥬 패턴이네요?

흠~ 이건 별로 제 취향이 아닌 듯 ^^*

 

스위트 6월 호 부록이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 보세요 :)

 

BY 엘리스 블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