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일선물로 받은 이브로쉐 모망 드 보뇌르

 

 상큼한 꽃향기가 나는 향수인 이브로쉐 모망 드 보뇌르!

 

 올리브 영에 방문할 때마다 향이 좋아서 손목에 시향을 했던 향수였어요. 저는 꽃향기가 나는 향수가 끌리더라구요. 마음에 들어 집어든 향수 종류는 대부분 꽃향기를 베이스로 한 것들 ^^;; 예를 들면 겐조 플라워 같은 종류 말이죠. ^^

 

 겐조 플라워는 약간 고혹적이면서도 달콤한 향이라면, 이브로쉐 모망 드 보뇌르는 상큼하면서도 풋풋하고 발랄한 향이랄까요? 무겁지 않고 적당히 가벼운 느낌의 향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지속력은 아주 길진 않은 것 같고요~ 뿌리고 조금 지나면 은은해지는 정도?

 

 이제 곧 봄이 다가올텐데 봄에 어울리는 향인 것 같아요. 상큼한 꽃향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브로쉐 모망 드 보뇌르를 추천합니다. 올리브영에서 30ml는 35,0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 30ml의 모습 ^^ 50ml도 있답니다.

 

 

▲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

겉 박스에 꽃잎이 인쇄되어 있네요.

 

 

▲ 박스를 열면 이렇게!

박스만 열었는데도 은은하게 향이 나네요.

 

 

▲ 30ml가 담긴 병은 앙증맞은 사이즈!

 

 

▲ 다가오는 봄에 즐겁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

 

BY 엘리스 블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