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포공항 롯데몰 페이웨이 PEI WEI 퓨전 아시안 식당

 

 

벌써 9월도 중순이네요. 올해는 추석이 빨라서 9월 초에 추석이 지나고 나니, 정말 시간이 빨리 가는 느낌이에요! 이렇게 시간이 빨리가니~ 블로그에 들어올 생각도 못하고 ^^; 정신없던 추석 연휴가 지나고 블로그로 컴백해봅니다.

 

추석 연휴에 김포공항 롯데몰에 갈 일이 있었는데요, 여기서 페이웨이 PEI WEI라는 식당에서 밥을 먹었어요. 사실 롯데몰은 예전엔 자주 갔었는데, 이번엔 굉장히 오랜만에 갔었거든요. 식당가에서 괜찮은 메뉴를 고르다가 딱 눈에 띈 곳이에요. 페이웨이라는 이름때문에 중국음식을 파는 곳인가? 했는데 미국식 아시안 음식을 파는 곳이더라구요. 아시안 비스트로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피에프창에서 만든 브랜드인가봐요. 무난한 맛의 괜찮은 식당이었어요. 분위기도 괜찮구요.

 

매장입구~ 앞쪽에 주방이 있고 테이블은 쭉~ 안쪽까지 있었어요. 메뉴가 괜찮아서 그런지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많이 접하는 메뉴보다는 조금 신선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들어가기에 앞서 메뉴를 구경했습니다. 2인 세트가 28000원이에요. 1인 세트도 있네요~

 

단품으로도 시킬 수 있어요. 메뉴가 일식+중식+베트남 음식을 섞어놓은 느낌이네요 ^^

 

3명이서 방문했기 때문에 2인세트에 새우 완탕면을 하나 추가해서 시켜보았어요.



 

제일 먼저 나온 몽골리안 스테이크 덮밥!! 와~ 맛있더라구요. 고기는 돼지고기인데 기름기가 없는 살코기 부위를 잡내없이 조리했더군요. 소스는 단짠단짠한 간장맛~ 고기 아래에는 볶은 숙주 그 아래에는 밥이 있었어요. 독특한 향이나 이런건 없이 대중적인 맛이었어요.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네요 ^^

 

그 다음에는 새우 완탕면이 나왔어요. 완탕면이라고 해서 홍콩식을 떠올렸는데요. 그 느낌보다는 쌀국수에 새우 완탕을 얹은 느낌이었어요. 국물 색깔은 진한데 간은 딱 좋았구요. 약간은 심심한 맛~ 새우 완탕에는 새우가 아주 실하게 들어있더군요~ 숙주가 들어있고 아래에는 쌀국수 면이 들어있었어요. 우리가 생각하는 쌀국수보다는 향이 약해서 그 향에 민감하신 분들이라면 좀더 무난하게 즐기실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그 다음에는 팟타이가 나왔어요. 새우와 닭고기가 푸짐하게 들어있었던 쌀국수 볶음!! 이것 역시 무난한 맛~ 베트남 전문점의 강한 향이 없기 때문에 향에 민감하신 분들이라면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위에는 고수가 얹어져 있습니다. 고수는 패스 ㅜㅜ(왜 고수의 맛에 익숙해지지 않는 것일까요;)



세트 메뉴에 포함 있었던 크림새우~ 상당히 맛있었어요! 세트에 포함되어 약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었는데 단품이라면 가격이 좀 세서 생각해볼듯 ^^; 잘 튀긴 새우에 우리가 아는 그 크림소스가 버무려져 있는 맛! 새우가 실해서 좋았네요. 그리고 디저트로 나오는 팥 춘권은 사진을 못찍었는데요~ 식사를 마친 후 먹기 딱 좋은 달달한 맛이었어요.

 

김포공항 롯데몰에서 식사를 할 때 뭔가 특별한 메뉴인데 부담스럽지 않은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페이웨이에 들러보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롯데몰 식당가 근처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