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고양이 내열 유리컵으로 카페 감성 느껴보기 이미주 작가 굿즈

 

잘 지내고 계신가요? 지난 주말은 정말 너무나도 더웠습니다. 6월 초인데 벌써 날씨는 여름이네요. 주말에 버티고 버티다 결국 에어컨을 가동하고 말았습니다~ 습하고 덥고... 아주 불쾌지수 100%초과 상태였네요. 이런 더운 날씨에는 뜨거운 커피보단 얼음 동동 띄운 아.아가 생각나죠! 이젠 정말 뜨거운 커피 못 마시는 날씨가 되버렸네요. 이제 냉동실에 왕구슬 얼음을 넉넉히 구비해야 될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은 집에서 카페 놀이(?)를 한 이야기를 포스팅하는데요. 여기에 아주 잇 아이템이 등장해요. 얼마 전 선물 받은 아이템인데요. 내열 유리컵인데 엄청 가볍고 귀여운 고양이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거든요. 그냥 단순한 일러스트가 아니라 이미주 작가님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굿즈거든요.

 

예전에 포스팅에서 소개 한 적 있던 이목화랑 전시회에서 작품으로 만났던 작가님인데요. 아마 그림 쪽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많이 아시는 것 같아요. 인스타에서 @mijuleee 치시면 작가님 인스타로 갈 수 있어요~~ 이 유리컵은 @twl_shop에서 구매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전 선물 받았는데 하나 더 가지고 싶네용 ^.^ 고양이는 긴 컵이고 강아지 일러스트는 언더락 같은 디자인의 유리컵이더라구요.

 

별 건 아니지만 이 귀여운 유리컵으로 카페 갬성(?) 놀이 한 컷을 올려볼게요~~

 

귀여운 민트색 고양이가 그려져 있어요. 전 고양이가 넘 좋더라구요. 귀여운 고양이 집사가 되는 것이 꿈이라면 꿈인데;;ㅎㅎ

 

가볍고 슬림한 것이 그립감도 아주 좋네요! 얇고 가벼운 유리지만 내열유리컵이라 뜨거운 걸 담아도 OK랍니다.

 

뜨거운 커피를 내린 다음 왕얼음을 동동 띄워 보았어요.

 

진한 커피가 담기니 고양이가 더 선명하게 보이쥬~~

 

여기에 예전에 친한 언니한테 선물받았던 대나무 스트로우도 꽂아보구요~^^;

 

집에서 마시는 커피지만 이렇게 담아 마시니 마치 카페에 온 듯한 기분이네요~ 전 그릇 중에 컵 종류를 좋아하는데 이 유리컵 아주 맘에 드네요. 여름에 아주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름이라 유리컵 아이쇼핑 중이었는데 이렇게 선물 받게 되어 넘 고맙네요~

 

여기에 더해서 케익도 함께 세팅 해봅니다~ 저 나무 케익서버는 얼마 전 자연주의에서 떨이하는 거 업어온거예요^^ 티크 원목인데 완전 득템했답니다. 이렇게만 보면 카페샷 아닌감요?ㅎㅎ

 

사진 찍는데 점점 컵 속의 얼음 크기가 줄어드네요ㅎㅎ 그래도 사진은 포기할 수 없죠!

 

마지막으로 약간 빈티지하게 포샵 보정해본 사진을 투척하며~^^ 오늘 포스팅을 마쳐 봅니다.

 

무더운 날씨지만 건강 잘 챙기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