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랜만에 명동 빕스 옥션 할인쿠폰으로 8월까지 저렴하게 먹기

 

 

안녕하세요~ L.BL입니다. 비가 꽤 내리더니 그치고 무더운 더위가 찾아왔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핫한 여름 날씨가 지속될 것 같습니다. 요즘 휴가도 많이 가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지난 주말에 빕스 명동점을 다녀왔습니다. 빕스는 올해들어서 처음이었는데요. 코로나 때문에 예전만큼 사람이 엄청 붐비지는 않더라구요. 조금 걱정했는데 매장 내에서 샐러드바 이용시에 마스크 착용과 일회용 비닐장갑을 착용하게끔 해서 안심이었어요. 이용하시는 분들 모두 직원분의 안내에 잘 따르더라구요. 혹시나 걱정되서 방문이 꺼려지셨다면 참고해보세요.

 

방문을 앞두고 할인하고 있는 이벤트가 없나 찾아봐야겠죠? 빕스는 할인 이벤트가 거의 항상 있는 편이니까요.

검색 중에 옥션에서 빕스 1만 5천원 할인권을 1500원에 판매하고 있는 것을 보았어요.

5만원 이상 주문시 1매 사용가능, 10만원 이상 주문시 2매 사용가능하구요. 할인권 적용 후 나머지 금액에 대해서 제휴카드나 통신사 할인 중복까지 가능했어요. 현재 해당 쿠폰은 8월 31까지 유효하다니 그 기간 내 빕스에 방문할 예정이 있으시다면 옥션에서 검색해보셔요~

저는 짝꿍이 SKT VIP라서 쿠폰 적용 금액 빼고 나머지 금액에 대해 15% 할인까지 받았답니다.

 

아래는 영수증으로 할인받은 내역이에요~

 

 

주문내역

 

얌안심&뉴욕스테이크 세트(샐러드바 2인포함) 91,200원

레드와인 2잔 8,800원

총 100,000원

(10만원 이상을 주문해야 쿠폰 2매가 적용가능해서 와인 두 잔을 시켰더니 딱 십만원이 됐어요.)

 

다음은 할인 받은 내역이에요.

모바일 쿠폰 2배 적용된 것 보이시죠? 그리고 나머지 금액에 대해 SKT VIP 할인 15%!

 

쿠폰 2매 구매 3,000

결제금액 59,500

총 62,500 원

 

최종 금액이 62,500원이네요.

스테이크 2개 세트에 샐러드바 포함, 와인 두 잔까지~

야무지게 잘 할인받아서 먹고 왔습니다^^

빕스 방문예정이신 분들은 참고해보세요.

 

다음은 매장과 음식 사진을 구경할 차례이죠~ㅎㅎ

오랜만의 샐러드바라서 많이 먹고 싶었지만 위가 많이 줄어든 관계로 ㅜㅜ 예전만큼 많이 먹지는 못했어요. 그래도 신메뉴도 많이 나와있고 더 깔끔해진 느낌이라 조금씩 다양한 음식을 맛보고 올 수 있었답니다.

 

테이블에 착석한 후 모습! 사회적 거리두기로 바로 옆 테이블은 비워 놓더라구요. 그래서 안심이었어요.

 

주문 전에 혹시나 해서 쿠폰 적용가능한 것 확인하구요~ 주문을 했습니다.

 

샐러드바 이용하는 곳에 일회용 마스크와 손소독제가 구비되어 있었어요. 각 테이블에도 있는데 여기저기 잘 비치되어 있더라구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내부가 좀 한적했지만~ 곧 손님들이 계속 오더라구요.

 

빕스 샐러드바의 모습입니다. 다들 마스크와 비닐장갑을 착용하고 음식을 담고 있었어요.

 

스테이크가 나오기 전 워밍업입니다. 처음에는 샐러드와 연어 따뜻한 스프를 먹었어요.

 

굴라쉬였는데 매콤하면서 새콤하며 구수한맛이 났습니다. 비가와서 좀 쌀쌀했는데 딱 좋더라구요^^

 

그리고 샐러드와 연어~ 그리고 그릴메뉴에서 해산물과 옥수수를 조금 담아봤어요. 샐러드 코너에 제가 좋아하는 블랙올리브가 있어서 좀 넉넉히 뿌려서 먹었어요.

 

샐러드바에서 음식을 조금 가져다 먹고 있으니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뉴욕 얌 스테이크입니다. 달군 불판에 썰어서 지글지글~ 로즈마리잎까지 얹어서 향긋하더라구요!

 

같이 나온 양파와 버섯 마늘도 지글지글 더 익혀줍니다.

 

그리고 세트에 포함되어 있던 안심스테이크입니다. 안심은 좀 퍽퍽하긴 했는데 기름기가 많지 않아 담백했어요.

 

먹기 좋게 썰어줍니다.

 

웰던으로 해서 주문했더니 써는데 좀 질겼지만 막상 먹으니 식감은 부드러웠어요. 미디움 웰던으로 해도 좋았을 듯 싶네요.

 

고기를 먹으며 레드와인을 마셨습니다^^ 와인을 한 잔 단위로 주문할 수 있어서 좋네요. 반주로 즐기기 딱!

 

스테이크도 맛났지만 다양한 샐러드바의 음식을 더 즐기기 위해 부지런히 움직였습니다.

 

새로 나온 메뉴인 골든립과 감바스~

 

감바스는 즉석에서 직접 끓여서 먹는 스타일이었어요. 소스가 2개 준비되어 있었구요.

 

골든립은 립을 튀긴 거에 3가지 소스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메뉴였어요. 립은 튀겨나와서 겉이 살짝 바삭한 느낌이 있었어요. 소스는 취향대로!! 커리소스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조리해서 가져온 감바스입니다. 홍합과 새우가 아주 실했어요.

 

커리소스를 뿌려 가져온 립~~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립 많이 드시고 오세용~~

 

그리고 다음엔 치킨과 피자를 좀 담아와봤는데요. 피자!! 맛나요. 더 먹고 싶었는데 배가 넘 불러서 더 못 먹고 왔는데요. 피자 진짜 괜찮더라구요. 치킨도 칠리소스에 버무려진 메뉴도 맛있었구요. 후라이드 치킨은 역시 명불허전... 떡볶이는 생각보다 별로 ㅜㅜ 떡볶이 좀 딱딱했어요. 소스에 어묵도 없구~~ 떡볶이는 그래서 맛보기로 2개만 먹었어요. 피자는 반죽이 대박입니다~~ 위에 치즈도 듬뿍이구요. 전 항상 빕스에 오면 아메리카노 앤 피자를 즐기곤 하죠^^

 

피자 생각나네요~^^

 

식사를 어느정도 마치고, 다음은 디저트 타임입니다.

 

디저트 코너에 와플반죽과 기계가 준비되어 있어 직접 와플을 구워먹을 수 있었는데요. 즉석에서 직접 구워 먹으니 완전 맛있는 거 있죠 ㅋㅋ 그리고 와플 스탈이 진짜 길거리에서 파는 와플집 아시죠. 그 맛나요!! 완전 고급진 꾸덕한 느낌은 아니고 약간 라이트하면서 예전에 어디서 먹어본 맛~~ 딱 그 맛이에요. 그리고 옆에는 사과잼, 딸기잼, 생크림, 초코시럽, 잘게 썬 호두가 있어서 뿌려먹으니 디저트로 딱~ 와플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시고 오세요.

 

갓 구워서 따뜻할 때 잼을 얇게 바르고 생크림 듬뿍 호두 솔솔~뿌려서 반으로 딱 접구요.

 

반으로 쪼개서 손으로 들고 맛있게 먹으면~ 온 세상이 다 내것같죠^^ 여기에 씁쓸한 커피 한 잔을 곁들이면 완전 굿!!

 

와플을 먹고 다른 디저트도 먹었습니다. 티라미수와 케익종류~ 그리고 과일까지. 자몽이 괜찮았어요!

 

마지막으로는 아이스크림을 입가심을 했습니다~

 

오랜만에 치팅데이를 가졌네요. 작게 축하할 일이 있어서 짝꿍과 소박하게 축하파티겸 방문한 건데요. 할인 정보를 찾아서 야무지게 할인받아서 만족스럽게 방문했던 후기였습니다.

(맛있게 치팅 후 다시 24시간 단식~~!!)

 

아직 코로나가 끝난 건 아닌데 철저하게 위생을 관리하고 있어서 안심하며 이용했네요. 빨리 코로나가 끝나서 평범한 일상이 회복되었으면 합니다. 올 여름 빕스에 방문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제가 알려드린 할인쿠폰 이용해서 알뜰하게 이용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