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뉴틴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 먹어봤어요

 

안녕하세요? L.BL입니다. 어느덧 7월도 하루밖에 남지 않았군요. 언제 이렇게 시간이 가버린거죠?! 정신처리고 보니 7월 말이네요. 다행히도 올 여름은 아직까진 많이 덥진 않네요. 비가 그치고 나면 더위가 찾아오겠죠? 유난히 장마기간이 긴 듯 느껴집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아는 분이 선물해 준 뉴틴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을 포스팅해봅니다.

 

요즘 타트체리가 많이 뜨더라구요. 체리면 체리지 타트체리가 뭐지? 하던 차에 관련 제품을 먹어보게 되어서 찾아보니 우리가 아는 달콤한 체리와는 다른 품종으로 엄청 신 체리라고 해요. 몸속 염증 완화와 관절 건강에도 좋고 천연 멜라토닌 성분이 있어서 불면증에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불면증이 가끔 찾아오는 저에게 딱ㅋㅋ 그리고 저분자 콜라겐으로 만든 젤리와 함께 들어있어서 피부건강에도 딱이죠~ 건강식품 예찬론자인 제게 이런선물을 준 센스있는 지인에게 감탄을! (선물받고 찾아보니 가격이 꽤 비싸더군요^^)

 

뉴틴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의 맛 자체는 단맛은 은은하고 신맛이 좀 더 강한 편이구요. 감미료는 첨가되지 않은 듯 합니다. 콜라겐 젤리의 식감은 탄력이 있어서 씹는 맛이 있습니다.ㅎㅎ 젤리 식감이라고 보심돼요. 하리보 같이 질기지 않고 좀 더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그럼 사진으로 구경해봅시다!

 

뉴틴이라는 브랜드가 생소해서 찾아보니 CJ헬스케어의 이름이 바뀐 에이치케이이노엔이라는 회사에서 런칭한 건강제품 브랜드더군요. 무려 김수현씨가 모델!! 와우~~ 포장지는 핑크핑크합니다. 요즘 익숙한 스틱형태로 나온 제품이에요.

 

체리가 그려진 포장지~ 근데 제품 명 위에 Montmorency라고 적혀있길래 검색해보니 미국 미시간 주에서 생산되는 타트체리의 브랜드? 같은 거더라구요. 원재료에 몽모랑시 타트체리를 쓴다는 얘기죠.

 

뒤에는 제조원과 유통전문판매원이 적혀있습니다. CJ헬스케어 -> 에이치케이이노엔(주) 로 바뀐거랍니다. 듣보잡 이런 브랜드가 아닌거쥬~~

 

유통기한도 넉넉하구요~ 참고로 전 냉장고에 넣어서 시원하게 먹는데요. 미지근하게 먹는 것 보다 훨 맛나요!! 꼭 냉장으로 차갑게 드셔보세용.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은 하루에 1개 섭취하면 된다고 합니다. 먹다보면 은근 중독적이라 자꾸 까먹고 싶어져요. 단맛은 강하지 않지만 은은하면서 시큼한 맛과 향긋한 향이 좋구요~ 콜라겐 젤리의 탱글탱글한 식감때문에 입이 심심할 때 먹으면 좋더라구요. 건강기능식품이지만 식간에 간식으로 즐기기에도 좋은 듯 싶어요.

 

위에 뜯는 선이 있어서 쉽게 뜯어집니다.

 

이렇게 말이죠.

 

그리고 맨 아래에서 쑥쑥 밀어올리면 이렇게 쏘옥 올라와요. 약간 적홍색의 젤리네요.

 

한입 베어물고~ 찰칵! 오물오물 씹어서 먹으면 맛나요. 저분자 콜라겐이라서 피부에도 좋겠죠??

 

하나 까면 빠른 속도로 없어지는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 칼로리도 적고 피부에도 좋고 불면증에도 좋다니 완전 건강 간식이네요.

 

저는 오후에 커피 마시면서 하나 꺼내먹곤 합니다^^

 

끝까지 깔끔하게 딱 올라와서 알뜰하게 잘 먹을 수 있어요.

 

다 먹고 혹시나 끝에 남아있나 싶어서 살펴보니 깔끔!!

 

타트체리의 효능과 함께 피부건강도 함께 챙기고 싶다면 뉴틴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을 한 번 참고해보세요~ 저는 실제로 살짝 불면증이 있어 늦게 자는 편인데 요즘은 꿀잠을 자네요.(음?! 플라시보인가 ㅋㅋ)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광고 아닌 지인에게 선물 받고 먹어본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