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얼마 전 GS25 앱에서 진행한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이벤트 음료를 사고 스탬프를 찍으면 캠핑 램프를 주는 이벤트였어요. 이런 소식에는 비교적 둔감한 편인데 어떻게 우연히 알게 되어, 바로 참여한 덕분에 짝꿍과 저 하나씩 총 2개를 받았습니다. 아마 하루 늦게 시작했으면 못 받았을 거예요.

 

듣기로는 GS25에서 사전 예약 구매로 나왔던 제품이었는데, 재고가 남아서 이벤트로 소진한 거라고 하네요.

 

종류는 빨간색의 코카콜라, 초록색의 칠성사이다 램프가 있었는데, 칠성 사이다 램프의 수량이 좀 더 많았어요. 둘이 참여하는 거라 코카콜라 하나, 칠성 사이다 하나 이렇게 당첨되길 바랬지만~ 칠성사이다로 두 개 당첨되었네요. 똑같은 모델이라 하나는 엄마께 선물로 드리기로 했어요.

 

캠핑용으로 제작된 제품인 듯싶은데, 집에서 소품 조명으로 쓰기에도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요. 상세 사진은 포스팅을 아래로 내리면 보실 수 있습니다.

 

GS25 이벤트 페이지

 

요즘에는 앱에서 이벤트도 많이 해서 자주 쓰는 앱의 경우 자주 들여다봐야겠더라고요.

 

당첨내역!

당첨 후 수령할 매장 주소를 저장하고, 며칠 뒤 입고되었다고 알람이 와서 바로 찾으러 갔습니다.


DIY LED 보틀 램프

수령할 때 박스가 생각보다 커서 놀랐네요. 이미지 상으로 봤을 때에는 앙증(?) 맞아 보였는데 말이죠.

 

업싸이클링 개념의 제품으로, 유리병 음료가 포함되어 있는데 이 것을 마신 뒤 유리병을 버리지 않고 램프의 구성품으로 활용하는 제품입니다. 요즘 친환경에 대한 이슈가 사회적으로 대두되고 있는데 이를 콘셉트로 한 이벤트성 제품이 아닐까 싶어요.

 

보틀 램프 구성품

박스를 열면 구성품이 보입니다. 램프 본체와 전원 연결 선, 유리병 지지 부속품, 박스에 담긴 음료병 이렇게 되어 있어요.

 

구성품

칠성사이다 병 외에도 다른 유리병을 대체할 수 있는데, 병 사이즈가 다르므로 높이가 짧은 병을 사용 시 저 초록색 블록 같은 구성품을 껴서 흔들리지 않게 하는 용도로 구성품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칠성 사이다 병

사이다 병 본체가 스크래치 같은 게 나 있었는데 알고 보니 재활용한 병이라고 하더라고요. 빈티지한 느낌이 램프 본체로 쓰기 아주 제격이죠.

재활용한 병

 

업싸이클링 칠성사이다 램프

초록색의 램프가 빈티지합니다. 캠핑이나 집 어떠한 장소에서도 두루두루 잘 쓸 듯하네요.

 

병을 장착한 모습

사이다를 모두 마신 뒤 잘 헹궈서 말린 후, 램프에 끼워 보았습니다. 초록 초록한 병이 램프에 딱이네요.

 

업사이클링 램프

초록색의 빈티지한 느낌으로 레트로 한 인테리어에도 어울리는 느낌입니다.

 

윗부분 고리

윗부분에는 고리가 있어 야외에서 사용 시에는 행거에 걸어서 조명으로 쓰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전원은 C타입 핀 케이블 또는 제품 하단에 AA사이즈 건전지로 작동합니다.

 

C타입 핀 케이블
바닥면 건전지 위치

 

칠성사이다 업싸이클링 LED 램프

불을 켜 보았습니다. 초록색 병에 투과되어 빈티지한 느낌의 조명이 완성되었습니다. 불 밝기 조절도 가능해요. 하단 오른쪽의 버튼을 돌리면 불이 들어오고 밝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득템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서 독특하고 멋스러운 캠핑용 램프를 하나 득템 했네요. 빨간색의 코카콜라 램프도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네요. 빨간색 하나 초록색 하나 각각 되었으면 좋았겠지만, 이렇게 당첨된 것도 행운인 것 같습니다.

 

GS25 업사이클링 칠성사이다 램프가 궁금하셨다면 참고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