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선선해진 날씨가 반가운 요즘입니다. 하지만 일교차가 커서 건강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오랜만에 블로그에 리뷰를 남겨봅니다.

 

얼마 전 카누 패들 앱에서 진행했던 카누 굿즈인데요, 바로 일광 전구 티컵 테이블 스탠드입니다. 올여름에 카누 패들에서 탐나는 굿즈 교환을 많이 했었더라고요. 뒤늦게 알게 돼서 아쉬웠지만(!!) 비교적 경쟁이 덜 했던 일광 전구 티컵 테이블 스탠드 브라운 색상을 득템 했습니다.

 

2 패들로 교환 가능했고요. 패들을 적립하기 위해서 대형마트에서 패들 적립 가능한 제품 2개를 구매했었습니다. 제품 1개당 가격이 2만 원대 초반이었는데, 2개를 구매해서 굿즈로 교환했으니 커피도 마시고 굿즈도 득템하고 일석이조였습니다.

(심지어 패들 적립을 위해 구매한 제품에 보온병이 포함되어 있어서 더 이득 같은 느낌!)

 

패들 적립은 구매한 제품 상자 안에 적립 번호가 있는데(패들 적립이 가능하다는 로고를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패들 앱으로 이 부분을 스캔하면 패들이 자동 적립됩니다. 적립한 패들로 굿즈 교환 신청을 하면 입력한 배송지로 발송되는 시스템이었습니다. 다른 굿즈들도 있었는데 대부분 경쟁이 치열했고요. 생각 외로 일광 전구 티컵 테이블 스탠드는 수량이 많았던 것인지 경쟁이 덜해서 여유롭게 신청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이 굿즈는 교환이 종료되었고요, 계속해서 다른 굿즈들이 오픈되는 것 같으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카누 패들 앱을 설치하셔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굿즈를 신청하고 며칠 뒤 배송받은 굿즈입니다.

 

일광 전구 로고가 보이는 박스네요. 이 겉에 안전 박스로 포장되어 받았습니다.

 

옆면에 제품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일광 전구는 빈티지하고 느낌 있는 조명으로 유명한 회사죠. 일광 전구 카페가 동인천에 있는데 꼭 한 번 가보고 싶네요.

 

박스를 개봉하니 전구와 본체가 안전하게 포장되어 담겨있었습니다.

 

선택한 색상이 제대로 왔네요. 해당 굿즈는 색상이 2가지였는데요, 저는 브라운을 선택했습니다. (나머지 하나는 화이트였어요.)

 

일광 전구 클래식 시리즈인 에디슨 볼 전구가 들어있습니다.

 

상자가 생각보다 가벼웠는데요. 전구가 깨지지 않게 조심히 살펴봅니다.

 

상자 옆면에 주의사항과 제품 정보가 적혀있습니다. 일광 전구 클래식 시리즈라고 합니다.

 

개봉을 해봅니다. 일광 전구는 2014년 세계 최고 권위의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였다고 합니다.

 

개봉한 전구의 모습입니다. 약간 색이 들어간 유리 전구 안에 독특한 모양의 필라멘트가 들어가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아주 어렸을 적 초등학교 기술 수업 시간에 다뤄 보았던 꼬마전구가 생각나네요. 빈티지하고 디자인이 멋스럽습니다. 이 전구에 불이 들어온다고 상상하니 빨리 조명을 밝혀보고 싶었습니다.

 

티컵 스탠드의 본체입니다. 본체 소켓에 전구를 돌려 장착하면 됩니다. 전기선도 튼튼하니 내구성 좋게 만들어진 것 같았고요. 전구 색도 본체 색상의 톤에 맞춘 톤 다운된 베이지 색상으로 제작되었어요. 그리고 전선 중간에 동그란 부분이 스위치인데 딸깍하여 돌려 킨 다음, 불빛의 정도는 돌려가며 조절할 수 있습니다.

 

본체에 전구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정말 빈티지하고 멋스럽습니다. 작동하는 모습은 사진보다는 동영상으로 보여드리는 게 나을 것 같아, 동영상으로 만들어 첨부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카누 일광전구 티컵 조명 작동 모습

 

오늘은 카누 일광전구 티컵 조명 브라운 색상 리뷰를 해 보았습니다. 아마도 굿즈로 만들었으니 일광 전구에 비슷한 제품이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품으로 출시되어도 인기가 많을 것 같은 제품이었습니다. 간단한 집들이 선물로도 센스만점일 듯싶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