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간단한 안주나 간식으로 괜찮은 노브랜드 렌지용 순살치킨 리뷰

 

집 근처에 노브랜드에 오랜만에 갔더니, 못보던 제품이 있길래 하나 구매해봤습니다. 바로 "렌지용 순살치킨"!! 요즘 가정마다 에어후라이어의 보급이 많다보니 에어후라이어에서 조리하기 제격인 냉동식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더군요. 노브랜드의 렌지용 순살치킨은 에어후라이어 뿐만 아니라 전자렌지나 후라이팬에서 조리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에어후라이어에서 조리해 보았어요. 번거롭다면 전자렌지에 휘리릭 돌려도 좋겠습니다.

 

마치 치킨 집에서 테이크아웃 해 오는 느낌의 포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위에 손잡이가 있어서 들고오기에도 좋네요. 총 중량이 580g입니다. (소스포함) 가격은 4,980원입니다. 상당히 저렴하죠~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가격대 인 것 같네요. 중량도 가격대비 많이 들어있는 것 같고요.

 

상자를 열면 파우치가 들어있습니다. 총 내용량 580g에 치킨은 500g 소스는 80g이네요. 양이 꽤 많습니다.

 

개봉~~ 내용물이 제법 실하네요? 요 안에 소스 파우치가 치킨 조각 사이에 들어있습니다.

 

이 소스가 2개 들어있어요. 치킨 조각 사이에 함께 낑겨 있어서 기름기가 도네요.

 

에어후라이어의 트레이에 종이호일을 세팅합니다. 전용 호일을 사고 싶은데 아직 잘라쓰는 종이호일이 많이 남아서~ 가위로 잘라서 적당히 쓰고 있습니다^^:;

 

겹치지 않게 깔아줍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전체 양의 절반만 구워보았습니다. 혼자 먹기엔 이 정도가 충분할 것 같아서요. 한 봉지 전부 하면 2명이서 먹기에 좋을 것 같네요 :)

 



 

에어후라이어에서 7~8분!! 180도에서 돌렸는데 온도가 좀 더 높아도 괜찮을 것 같아요. 중간에 한 번 뒤집어 주고, 권장 조리시간보다 1~2분 정도 더 돌리니 더 바삭해졌어요.

 

조리완료된 노브랜드 렌지용 순살치킨 ^^ 냄새가 좋습니다~

 

그릇에 옮겨 담고 살짝 식히면서 냄새를 맡아보니~ 음~~ 괜찮은데요? 냄새는 일단 합격!



 

소스 하나를 그릇에 담아주고요.

 

에어후라이어로 돌리니 겉이 바삭해졌네요. 일단 소스 제외 그냥 먹어보기로 합니다.

 

튀김옷이 적당하니 꽤 괜찮네요? 물론 시켜먹는 치킨에 비할바는 아니지만~ 치킨을 먹고 싶을 때 냉동실에서 꺼내서 먹으면 만족할만한~~ 가성비가 괜찮은 맛이네요. 그냥 먹어도 간이 되어 있긴 해요. 시즈닝이 되어 있어서 약간 짭쪼름한 후라이드의 맛이 나네요.



 

같이 동봉된 스위트 칠리소스를 살짝 찍어서 먹어봅니다. 심심한 후라이드에 칠리소스를 찍어먹으니 더 맛나네요.

 

간단히 맥주 한 캔 할 때 간단히 조리해서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노브랜드에 가서 렌지용 순살치킨을 만난다면 함 드셔보세요~ 저렴한 가격이지만 꽤 괜찮은 맛에 간단히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냉동식품이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