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드디어 식탁구매~ 리바트 로티르 4인 원형식탁세트(화이트)

 

새집으로 이사를 온지 벌써 한 달하고도 9일이 지났네요. 2주 전에 식탁을 주문했는데 오늘 드디어 배송되어 설치가 완료되었어요. 2주가 정말 길게 느껴졌네요. 이제 식탁에서 제대로 차려놓고 식사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전 집에서 멀바우 원목 6인 식탁을 구매했었어요. 그런데 너무 크기고 하고, 벤치형 의자는 오래 앉아 있으면 엉덩이가 아파서 잘 안쓰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원목이라 스크래치 날까봐 벌벌 떨고 ^^;; 그래서 멀바우 식탁은 책상으로 쓰기로 하고, 벤치의자는 TV다이로 쓰게 되었답니다. 원래는 식탁 없이 한 번 지내볼까 생각도 했는데 식탁이 없으니 영~ 뭔가 좀 이상하고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부담없이 쓸 수 있는 식탁을 찾다가 리바트 로티르 4인 원형식탁으로 구매를 결정했어요. 상판은 LPM이라서 스크래치에 강하고 얼룩도 잘 지워진다고 해서 스트레스 없이 쓰려고 결정했답니다. 원목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원목은 쓰다가 얼룩지거나 스크래치 나면 마음이 아프거든요. 뭔가 올려놓을 때마다 흠집 여부를 확인하게 되는 강박증도 생기구요ㅎㅎ

 

리바트 로티르 4인 원형식탁~ 이걸로 구매했어요! 식탁 상판은 화이트로 했어요. 대리석 무늬도 있던데 화이트가 진리죠. 깔끔하고~ 식탁에 차려놓고 사진 찍으면 잘 나오구요. 프레임 색상과 의자 디자인에 따라 옵션이 10가지가 있는 제품이었어요.

 

제가 선택한 건 옵션 10번이었습니다. 집안의 내장재 톤이 그레이&화이트 톤이라 이 옵션으로 하면 어울릴 것 같았거든요. 인테리어 안목이 없기에 최대한 집안 톤과 맞춰 주문^^

 

배송기사님이 오셔서 뚝딱 조립해주시고 가셨어요. 식탁등 아래에 배치했습니다~

 

사각 식탁을 사려다가 요즘 원형 화이트 식탁이 대세라 구매하고 싶어 과감히 결정!

 

화이트라 깔끔하네요~ 밝은 톤의 회색 의자도 맘에 들구요. 식탁 뒤편으로 보이는 TV가 놓여 있는 다이가 바로 멀바우 벤치입니다ㅎㅎ 멀바우 식탁 살 때 세트로 샀던;; 65인치 TV다이로 대체해서 쓰고 있습니다^^

 

화이트 원형식탁을 보니 카페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

 

색상도 맘에 들지만 착석감도 좋은 의자~

 

의자 디자인도 부드러운 곡선형이라 맘에 드네요^^

 

거실에 커텐을 치고 식탁등을 켠 다음 사진을 담아보았습니다. 분위기가 은은하네요~ 넘 맘에 드네요. 새 식탁 사고 요리조리 사진을 찍어봅니다.

 

거실 창에 단 화이트 쉬폰커튼과도 잘 어울리네요~ 화이트 쉬폰커튼도 역시 요즘 유행하는 아이템이죠~ 맞춤제작도 많이 하더라구요. 저는 기성품을 사서 달았답니다. 커튼레일도 셀프로~^^ 맞춤보다 훠얼씬 절약돼요. 디자인과 분위기는 비슷하구요.

 

드립커피 한 잔을 내려 마셔보았습니다 ^^ 카페 분위기가 물씬 나네요. 이제 바닥에 상펴놓고 밥 먹지 말고 식탁에서 예쁘게 차려 먹어야 겠습니다 :)

 

전 개인적으로 넘넘 만족스럽네요. 가성비+디자인 모두 만족! 전 의자 2개만 포함되어 있는 옵션으로 했는데, 식탁 단품만 구매하거나 의자 4개 세트 옵션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리바트 로티르 4인 화이트 원형식탁 구매 고민하고 있으시다면 참고해보세요~ 저도 구매 전에 구매 후기 찾아 인터넷 검색했었는데 도움 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